스탠드, Feet, 오디오 보드 & 랙

쿼드라스파이어 SVT 오디오 랙 도입 (2열 6단)

raker 2024. 11. 27. 13:12

역시나 마나님이 4단으로 놓인 오디오 랙을 보시고 지나가는 말처럼 오디오 랙 높이가 높다며 멘션을 날려주었습니다.

빅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결과, 가볍게 얘기해도 가볍게 여기면 안 되는거라는 시그널? 의중?을 캐치했습니다.

액션을 취하기는 해야 하는데...

하... 우리나라 어디에도 남아있지 않은 쿼드라스파이어 SVT Base (검은색)를 어디 가서 구할지 난감하네요.

 

생각 끝에 마찬가지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중인 쿼드라스파이어 Q4L Base (검은색)을 도입해 보자 싶었습니다.

수입원의 제품 소개상으로는 Q4L과 SVT의 기둥 사이의 피치가 일치하지 않던데... 쿼드라스파이어에서 다른 사이즈는 다 동일하게 하고 굳이 기둥 사이의 피치만 다르게 만들 이유가 없지 않을까 싶은 합리적인 의심이 들지만... 그렇다고 수입원에 오타인지 확인해 달라고 하기도 좀 그래서...

일단 구입해보고, 다행히 기둥 사이의 피치가 맞으면 Q4L을 현재는 가동하지 않고 있는 아캄 AVR750용으로 사용하고, 피치가 맞지 않으면 Q4L을 PS Audio AirLens에 사용할 1단 오디오랙으로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추가 도입한 Q4L 1개와 SVT 2개를 놓고 기둥 체결해 보고 기둥 간의 가로 피치와 세로 피치를 확인해 봤습니다.

다행히도 완전하게 일치하네요. 역시나 쿼드라스파이어에서 불필요한 변형판을 만들지 않았군요.

그래서 아캄 AVR750용으로 Q4L를, 파나소닉 PD-UB9000 UHD 플레이어와 룬 서버용으로 SVT를 할당해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3단 2열로 배치해 봤는데요...

 

아... 그런데...

웬지 너무 AV마니아의 공간다운 느낌이 드는군요.

뭔가 은색은색한 제품을 올려놔줘야 할 것 같습니다.